티스토리 뷰

넘치는 공급으로 자동차 가격 하락

공급 증가로 자동차 가격 하락

 

 

수요량 이상의 수입차 공급량, 새로운 모델 도입 및 치열한 경쟁 등의 요인으로 인해 자동차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있는 다목적 차량 (MPV) 중 도요타 이노바는 지난 달 전년 대비 13 % 하락한 7 7 1백만동으로 ($ 33,360) 판매 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이 모델에서 1 억동 하락이 전례 없는 수준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인하된 이노바 가격은 일반적인 시장의 가격 추세를 반영했을 뿐이라고 덧붙였습니다.

 

 

 

 

 

 

 

Toyota Vios 세단 형 자동차와 해치백 기아 모닝의 가격은 각각 13 % 12 % 하락했습니다.

고급차 부문에서는 BMW 자동차 가격이 18.5 % 하락했습니다.

 

넘치는 공급은 가격 하락의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작년 첫 11 개월 동안 자동차 수입은 전년 대비 2 배 증가한 133,700대로 대부분 태국과 인도네시아에서 수입되었습니다. 판매량이 가장 많은 모델 인 Mitsubishi Xpander(MPV)  Toyota Fortuner(SUV)  모두 수입품 입니다.

 

 

 

 

 

 

 

 

 

작년도에 시행된 은행의 신용강화로 구매 여건이 어려워지면서 판매회사들은 재고를 줄이기

위해 가격 인하를 해야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델의 도입은 또 다른 가격인하 요인이었습니다.

베트남의 자동차 제조업체 VinFast는 자사의 SUV, 세단 및 해치백 모델로 시장 경쟁을 강화했습니다.

 

[베트남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에 따르면, 작년 베트남 자동차 판매량은 2018 년도에 비해 11.6 % 증가한 322,322 대였으며, 그 중에 58.8 %가 현지에서 조립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