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낭

CNN 선정 낭만의 도시 호이안

귬규미 2020. 3. 20. 23:28

CNN이 베트남의 호이안을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 중 하나라고 소개 했습니다.

베트남 중부 해안 지방인 꽝남성에 위치한 이 고대 도시는 미국CNN에 의해 세계 13 대 로맨틱 한 장소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CNN에 따르면 호이안은“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급상승 했지만, 방문객 증가에도 불구하고, 예전 무역항의 독특하고 낭만적인 느낌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구시가지에는 운하와 보행자 다리를 중심으로 건축 된 고대 사원, 주택 및 상점이 있어, 바다 바람에 흔들리는 수많은 오색 초롱불 아래 방문객들은 서로 손을 잡고 거닐 수 있다고 CNN은 말했습니다.

 

CNN은 방문객들이 “banh mi” 바게트 샌드위치를 ​​포함한 유명한 음식을 맛 볼 것을 권장합니다.

호이안은 1999 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 유산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2019 년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방문할 만한 문화 도시로,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13 개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뉴욕에서 발행되는 Travel Leisure가 세계 15 대 도시 중 하나로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베트남은 22 개의 세계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 내용을 보면,

호이안을 포함한 유형문화유산 5 곳,

무형문화유산 9 종류, 세계기록유산 4 종류,

세계지질공원 1 곳, 세계혼합유산 1 곳, 세계자연유산 2 곳이 있습니다.

2019년, 호이안은 4백만 명의 외국인을 포함하여 535만 명의 여행객이 방문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