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www.youtube.com/watch?v=HFTQVFDmsZs

 

베트남은 이 전염병으로 61 건의 감염이 보고되었지만, 사망자는 없으며 16 명의 바이러스 감염자가 모두 회복되었습니다. 이 나라는 오늘, 모든 외국인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새로운 비자 발급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금요일 밤 10 시가 되어서야, 짐 가방을 챙겨 리셉션으로 가라는 안내를 받았다고 합니다.

방역복으로 중무장한 세 사람이 우리 짐과 우리를 미니 버스형 구급차에 태우고, 불을 번쩍이며 빠른 속도로 달렸으며, 도중에 두 명을 더 태웠습니다.

'우리는 월맹군이 승리하기 전에 호텔로 사용했던, 낡고 낡은 군대 시설로만 묘사 될 수 있는 그런 곳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체온 검사를 받았고 기숙사로 바뀐 오래된 교실로 안내되었습니다. 그곳엔 매트리스가 없는, 철제 군용 이층 침대가 있었습니다.  9 명의 또 다른 영국인 그룹은 우리보다 한 시간 전에 도착했는데, 아래층 침대에 모기장을 치고 있었습니다. '

 

 

 

 

 

 

 

다른 잘 곳을 찾아 달라고 경비원을 설득했지만, 그곳도 내내 똑 같은 사용하지 않는 교실이었습니다.

골드쏘프씨는, 함께 단체 여행했던 일행이 잠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침대에는 매트리스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화장지, 우유, 작은 판지 상자, 마른 국수, 티백 및 네스카페가 모두 한 테이블 위에 있었는데, 왜 뜨거운 물은 없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이제 우리는 아무런 정보없이 우리 자신이 알아서 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현지 호텔식의 아침 식사를 대접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에게 두 개의 주전자를 가져 왔습니다. 경비원은 이제 우리의 요구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혈액 샘플을 채취했고, 체온 검사를 받았으며, 모두 정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토요일에 그들은 호스 파이프로 만든 임시 변통 샤워기를 사용했습니다. 그날 밤에 11 명이 더 도착했는데, 새로 도착한 사람들과 스스로를 격리하려는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골드쏘프씨는 이 시점에서, '아기를 포함하여 27 명에게 여전히 화장실이 하나 밖에 없고 샤워 시설도 없이 냉수만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도 우리에게 거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정신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힘이 듭니다. '

어제 그는 일행 중 한 구성원이 이 전염병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반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자신이 음성이라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물이 없고 변기가 오염되어 있으며, 손 씻기가 힘들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주변엔 몇 가지 화학 물질이 계속 뿌려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무엇인지, 유해한 건 아닌지 전혀 모릅니다. 이것이 매우 염려 됩니다. '

어제 우리 일행은 옆 건물로 이사한다고 들었습니다.

 

 

 

 

 

 

골드쏘프 씨가 오늘 호텔을 옮길 수 있었는지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스프레이 소독을 하도록 방을 비우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골드쏘프 씨의 지역 의원인 알렉 쉘브룩(Alec Shelbrooke)씨는, 자신의 선거구와 접촉하고 있으며, 외무성 사무실은 베트남의 영국 국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긴급히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외무성 대변인은 현재 해외에 있는 영국인은 여행과 건강에 대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에 대해, 긴장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위한 지속적인 조치로 영향을 받는 영국인들에게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여행사 및 국제 파트너와 긴밀히 접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